'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이상윤, 스포츠 예능 도전하며 활약 예고! 현장 속 열정+진지 눈빛 포착!

백재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1/09 [10:35]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이상윤, 스포츠 예능 도전하며 활약 예고! 현장 속 열정+진지 눈빛 포착!

백재호 기자 | 입력 : 2020/01/09 [10:35]

 

[보건복지타임스] 이상윤이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보여줄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으로 ‘농구계 전설’ 서장훈이 감독으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많은 기대 속에 ‘핸섬타이거즈’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면서 그 안에 담긴 이상윤의 다채로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이상윤은 슈트를 입고 최근 종영한 드라마 ‘vip’ 속 모습을 연상시키는 미스터리한 뒷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땀에 흠뻑 젖은 채 진지한 눈빛으로 농구공을 자연스럽게 컨트롤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 그는 실제 농구 경기 중 착용한 농구 유니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 강한 집중력을 바탕으로 열정적인 드리블과 슛을 선보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앞으로 그가 보여줄 코트 속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상윤이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예고하며 눈길을 끄는 가운데 SBS ‘핸섬타이거즈’는 오는 10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 SBS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