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모산영신 도시개발사업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에 장애인 자전거 후원

조은아 기자 | 기사입력 2020/11/19 [15:17]

㈜평택모산영신 도시개발사업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에 장애인 자전거 후원

조은아 기자 | 입력 : 2020/11/19 [15:17]

▲ ㈜평택모산영신 도시개발사업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에 장애인 자전거 후원     ©평택시

 

[보건복지타임스] 평택시(시장 정장선)와 평택지역자활센터는 지난 18일 평택시청 복지교육국장실에서 ㈜평택모산영신 도시개발사업조합으로부터 장애인 자전거 2대(520만원상당)를 전달 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평택시 손정호 복지교육국장 및 사회복지과 관계자, 김언식 ㈜평택모산영신 도시개발사업조합장, 김양수 평택지역자활센터장,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평택모산영신 도시개발사업조합은 장애인 맞춤형 자전거를 통해 평택시 신체 및 발달 장애인 등 장애인・비장애인 차별 없이 문화・여가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조성에 도움이 되고자 평택지역자활센터에서 지난 10월 26일에 개소한 공공자전거 무료대여소에 전달해 달라며 520만 원 상당의 장애인 자전거 2대를 후원했다.

 

김언식 조합장은 “장애인 맞춤형 자전거 지원으로 장애인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여가・문화생활 및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양수 센터장은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든 상황을 겪고 있지만 이러한 따뜻한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평택시 장애인・비장애인 차별 없이 다 함께 건강한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손정호 국장은 “코로나로 인한 위기상황에도 불구하고 ㈜평택모산영신 도시개발사업조합의 뜻깊은 선물에 감사하다”며 “공공자전거 대여소에 전달해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할 것이며, 장애인 자전거 이용으로 장애인식 개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자칫 소홀하기 쉬운 취약계층의 여가선용을 위해서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