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후원물품 전달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11/25 [14:35]

평택시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후원물품 전달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0/11/25 [14:35]

▲ 안중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 후원물품 전달     ©평택시

 

[보건복지타임스]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안중읍위원회(위원장 이선범)는 지난 24일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 후원물품 및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안중읍위원회는 이번 후원물품 전달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을 위한 밑반찬 나눔행사 등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이선범 위원장은 “평소 장애인 복지에 관심이 많아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찾아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내 장애인과 장애인 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대장 안중읍장은 “항상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을 실천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안중읍 위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안중읍에서도 장애인과 장애인복지시설 종사자들이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에 위치하며 만 18세 이상 45세 미만의 성인 발달장애인 15명을 대상으로 낮 시간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보호자들의 돌봄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고 발달장애인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