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날 100주년 축제 개최

<공연,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 풍성>

홍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22/04/29 [12:24]

[군위군] 삼국유사테마파크, 어린이날 100주년 축제 개최

<공연,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 풍성>

홍재희 기자 | 입력 : 2022/04/29 [12:24]

 

 

[보건복지타임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하는 축제로 기획되었으며, 5월 5일(목), 7일(토), 8일(일) 총 3일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기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구성한 이번 행사는 공연과 놀이, 체험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아이들이 탐정이 되어 범인을 찾는 ▲범인찾기 : 누가 범국이 떡을 먹었을까? ▲ 플레이, PLAY ▲마술극장, ▲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된다.

 

▲범인찾기 : 누가 범국이 떡을 먹었을까? 행사는 삼국유사 캐릭터 중 범국이가 숨겨둔 떡을 먹은 범인을 찾는 어린이 탐정 놀이로 테마파크 내에 있는 힌트를 통해 범인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범인을 찾는 분에게는 선착순 선물을 증정한다. ▲‘플레이, PLAY’는 실내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콘 놀이와 친환경 편백나무 큐브를 이용한 촉감놀이로 구성하였다. 또한 가온광장에서 진행 중인 모래놀이에서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보물찾기’가 진행되며 모래사장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5월 한 달간 진행될 ▲마술 극장은 1일 4회 진행되는 마술쇼이며, 12시·14시에는 해룡쉼터에서 15시·17시에는 한울광장에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삼국유사테마파크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대한 테마파크의 넓은 공간을 이용하여 축제가 진행된다. 또한 체험활동에 사용된 물품의 경우 수시 소독을 하여 방역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삼국유사테마파크 누리집 또는 대표번호 054-380-3964로 문의하면 된다.

 

장정석 대표이사는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들과 어린이가 웃을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으니, 삼국유사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