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가족동물원’,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 진행

백재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5/02 [09:50]

‘아침고요가족동물원’,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 진행

백재호 기자 | 입력 : 2019/05/02 [09:50]

▲ ‘아침고요가족동물원’,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 진행     ©



[보건복지타임스] 5월 가정의 달 아이들을 위해 놀이공원, 동물원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경기도 가평의 아침고요가족동물원(이하 아침고요동물원)은 어린이가 좋아하는 교감형 동물원으로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곳이다.


아침고요동물원은 오는 5월 5일 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세상>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4일(토)부터 5월 6일(월)까지는 동물원 입구에서 페이스페인팅을 무료로 참여해볼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 입장객(24개월~초등학생)을 위해 바람개비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또 공휴일을 맞이해서 다양한 동물프로그램들이 진행될 계획에 있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아침고요동물원의 동물프로그램 ‘아침고요동물학교’는 사육사의 재미난 동물해설을 들으며 흔히 관람할 수 없는 곰, 원숭이, 호랑이 등의 먹이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파충류 설명회’, ‘아가양 분유주기’, ‘포니말 승마체험’ 등의 프로그램은 어린이날을 맞이하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해 줄 것이다.


아침고요동물원 근처의 관광지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정원 ‘아침고요수목원’에서는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 <봄 쓰리 마켓>을 진행하여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침고요동물원과 아침고요수목원은 입장권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연계관람 패키지상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 봄 햇살을 즐기며 가족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침고요동물원, 아침고요수목원> 방문 계획을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