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25일 개최

김지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5/05 [09:56]

스타필드 고양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25일 개최

김지원 기자 | 입력 : 2019/05/05 [09:56]

▲ 스타필드 고양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25일 개최     ©



[보건복지타임스] 플레이타임그룹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 1회 스타필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플레이타임그룹 X 스타필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지역 미술교육 저변을 확대하고 어린이의 예술적 기량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25일 토요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열린다. 5세부터 초등 3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며, 대회 당일에 ‘행복한 가족(가장 소중했던 순간, 함께한 시간)’을 주제로 현장에서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20일까지 고양미술협회 웹하드에 신청서를 올리거나, 대회 당일 현장에서도 가능하다. 시상은 대상(고양시장상)을 비롯해 금-은-동상과 장려상, 특별상, 특선, 입선 등 풍성하게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타임그룹 및 스타필드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그림 그리기 대회 당일에는 스케치북과 증정품이 무료로 지급되며, 스타필드에서 운영 중인 플레이타임그룹 4개 브랜드 ‘챔피언1250’ ‘위너플레이’ ‘상상스케치’ ‘베이비엔젤스’의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아트체험브랜드 ‘상상스케치’ 팝업스토어에서는 페이스페인팅, DIY데코덴, 마리모어항만들기 등의 체험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이번 행사는 고양시 랜드마크인 스타필드에서 열리는 첫번째 어린이 미술대회로서의 의미가 깊다”면서 “앞으로도 유초등생 어린이들의 인문학적 감성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행사들을 자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 300여 개, 해외 2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은 ‘챔피언1250’,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키즈올림픽’, ‘위너플레이’, ‘애플트리’, ‘애플키즈클럽’, ‘베이비엔젤스’, ‘상상스케치’, ‘상상블럭’, ‘똑똑블럭’ 등 15여 개 키즈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되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