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47회 어버이날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김지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16:58]

동두천시, 제47회 어버이날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김지원 기자 | 입력 : 2019/05/10 [16:58]

▲ 동두천시, 제47회 어버이날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



[보건복지타임스] 동두천시 보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윤영순)에서는 지난 9일 보산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어르신과 주민 350여 분을 모시고, 제47회 어버이날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보산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준비한 한국무용을 시작으로, 민요장구, 스포츠댄스, 라인댄스, 노래공연 등 주민자치센터 회원들이 어버이날을 위해 한 달 전부터 준비한 공연을 선보여 분위기를 돋웠다.

 

이날 행사에는 최용덕 동두천시장을 비롯하여 김성원 국회의원 및 시의원, 사회 각 분야의 내빈들과 보산동 산하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어버이날을 축하하였으며, 어버이에 대한 유공자 표창을 통해 경로효친과 효행사상을 고취시키는 계기로 삼았다.

 

한편, 보산동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사회단체들은 아침부터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를 어르신들에게 정성을 담아 대접했으며, 특히 RCCG KOREA CHURCH에서 뜻깊은 선물을 기증하여 오신 모든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나누어 드렸다.

 

윤영순 동장은 “제47회 어버이날 행사에 오신 많은 어르신 분들과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히면서 “앞으로도 경로효친을 실천하여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