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1동 행정복지센터, 홀로사시는 어르신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아산비젼 행복키움 나눔 주거환경 개선 나눔 봉사활동 전개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7/03 [10:22]

아산시 온양1동 행정복지센터, 홀로사시는 어르신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아산비젼 행복키움 나눔 주거환경 개선 나눔 봉사활동 전개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07/03 [10:22]

 

▲ 온양1동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보건복지타임스] 아산시 온양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지상)는 6월29일 아산비젼(김길연 이사장 및 박한규 단장),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과 관내 기초수급자로 홀로사시는 어르신에 대하여 행복 나눔 주거환경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주거환경사업은 온양1동 이○○씨 집 도배 및 장판, 전기배선 정리가 노후로 인해 생활환경이 좋지 않아 아산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예산지원(50만원)을 받아 아산비젼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진행하였다.

 

아산비젼 김길연 이사장과 박한규단장은“지역의 주건환경이 낙후된 가정에 대한 재능기부와 행복 나눔 봉사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 어르신이 오래 동안 행복하게 사셨으면 하는 맘에서 성실히 시공하였다. 맘에 들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또 봉사에 참여한 회원 7명과 학생봉사 10명에게도 무더운 날씨에 동참하여 주신데 감사함을 전했다.

 

온양1동 행정복지센터 유지상 동장은“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가정에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을 새로이 꾸미고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도움을 주신 아산비젼 단원분들 과 봉사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며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