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홍천로타리클럽, 강원서부보훈지청과 MOU 등 활동 활발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7/10 [09:43]

새홍천로타리클럽, 강원서부보훈지청과 MOU 등 활동 활발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07/10 [09:43]

▲ 새홍천로타리클럽, 강원서부보훈지청과 MOU 등 활동 활발     ©



[보건복지타임스] 새홍천로타리클럽(회장 이규성)이 2019-2020년 제37대의 본격적 활동을 시작하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새홍천 로타리안들의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있다.

 
국제로타리 3730지구 6지역 새홍천로타리클럽은 지난 28일 춘천지방합동청사 회의실에서 박춘석 강원서부보훈지청장, 이규성 회장, 박원근 재무, 강대규 총무와 권정봉 전.총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유공자 건강약속을 위한 업무협약을 강원서부보훈지청과 체결했다.

 
또한 이날 강원서부보훈지청은 2019 보훈의 달을 맞아 춘천지방합동청사 5층 대강당에서 모범국가보훈대상자 등 포상식을 개최해 새홍천로타리클럽 권정봉 전.총무 등 1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최근에는 홍천의 한 음식점에서 안대영 사찰 등 현 임원진이 새홍천로타리클럽 원로회원회 윤세형 회장, 전희기 7대회장, 12대 송영규 회장, 13대 김창화 회장, 14대 변경현 회장 등 역대 원로들을 모시고 자문과 새홍천RC의 발전을 위한 고견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으며, 회원들과 함께 자연보호 활동을 전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규성 회장은 “새홍천로타리클럽은 원로회원님은 물론 현 회원들까지 합심하고 동행하며 봉사하는데 앞장서주고 계시다”며 “역대 회장단 및 회원님들이 열심히 봉사하신 기반 위에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새홍천로타리클럽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