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평내동, 제3회 자갈자갈 벼룩시장 & 물총축제 개최

홍재희 기자 | 기사입력 2019/08/26 [11:43]

남양주시 평내동, 제3회 자갈자갈 벼룩시장 & 물총축제 개최

홍재희 기자 | 입력 : 2019/08/26 [11:43]

 

[보건복지타임스] 남양주시 호평‧평내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고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하는 지역문화축제가 개최됐다.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회와 청소년자치위원회는 지난 24일 평내동 중앙공원에서 ‘제3회 자갈자갈 벼룩시장 & 물총축제’를 개최했다.

 

청소년들의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한 이번 행사는 평내·호평 지역 주민과 청소년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벼룩시장과 체험부스가 펼쳐지고 문화공연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춤과 노래 등 다양한 재능기부 공연이 이어지면서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장이 마련됐다.

 

또한, 이어 진행된 물총축제에서는 더위에 지친 주민들이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물총놀이로 무더위를 날리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화도읍과 호평동, 금곡동 청소년자치위원회도 캠페인 활동과 체험부스에 참여하면서 행사를 더욱 뜻깊게 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현주 평내동 청소년자치위원장은 “벌써 세 번째 개최된 이 축제를 지원해주신 주민자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 행사가 평내동의 대표 청소년 축제가 됨으로써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체험행사와 먹거리 판매, 벼룩시장을 통해 얻은 행사수익금은 연말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