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폭소유발 개그맨 김영철 커피차 인증 “따르릉 따르릉 커피차 왔어요”

백재호 기자 | 기사입력 2019/09/05 [10:39]

배우 이규한, 폭소유발 개그맨 김영철 커피차 인증 “따르릉 따르릉 커피차 왔어요”

백재호 기자 | 입력 : 2019/09/05 [10:39]

 

 

 
[보건복지타임스] 배우 이규한이 개그맨 김영철과의 특급 우정을 자랑했다.

 

5일 엘티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규한이 출연 중인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 제작 삼화네트웍스) 촬영 현장에 최근 김영철의 커피차 선물이 도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커피차 앞에 서서 흐뭇한 미소를 띄운 채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또한 김영철이 응원차 선물한 커피를 들고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셀카를 찍어 눈길을 끈다.

 

이날 김영철이 선물한 커피차 현수막에는 “진심 익명으로 하려 했으나 아~사진이…ㅎㅎ 김영철 커피쏨(이 커피 4달라 아님!!)”이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적혀 있다. 특히 최근 ‘4달라’라는 유행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동명이인 배우 김영철이 아님을 센스 있게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사진을 접한 팬들은 “두 사람 우정 정말 보기 좋습니다!”, “진짜사나이때 우정이 지금까지”, “김영철 센스있는 문구 재미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출연중인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우아한 가(家)’는 재계 1위 재벌가 밑바닥에 숨겨진 끔직한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매회 숨막히는 심리전으로 극의 몰입도와 재미를 높이고 있는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家)’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 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