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가(家)' 김진우, 슈트의 정석 완성!

백재호 기자 | 기사입력 2019/10/02 [11:03]

'우아한 가(家)' 김진우, 슈트의 정석 완성!

백재호 기자 | 입력 : 2019/10/02 [11:03]



[보건복지타임스] ‘우아한 가(家)’ 속 김진우의 패션이 눈길을 끈다.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 연출 한철수, 육정용)에서 김진우는 MC 그룹의 후계자로 겉으로 보여지는 야망 속 슬픔을 가지고 사는 인물 모완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섬세한 감정선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해내며 호평을 받고 있는 그가 이번에는 깔끔한 슈트 핏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만드는 중이다.

 

극 중 한 그룹의 부회장인 그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강조되는 컬러들과 액세서리로 ‘모완준룩’을 완성 시킨다. 블루, 네이비, 블랙 등의 색상으로 단정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강조하는가 하면, 스트라이프와 체크 무늬 등을 통해 슈트의 단조로움을 벗어나기도. 여기에 행거칩과 브로치, 넥타이 등으로 심플하게 포인트를 주며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 에 품격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홈웨어에서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그다. 이처럼 김진우는 매 장면마다 섬세한 연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모완준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캐릭터의 성격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10회 충격적인 엔딩으로 앞으로 김진우가 극에서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家)’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삼화네트웍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