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부영아파트1단지 경로당 당구대 보수 재능기부 봉사

한국자유총연맹 장기형 2대회장, 부영1단지 경로당 당구대 정비 재능기부 봉사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10/21 [14:52]

동두천시 부영아파트1단지 경로당 당구대 보수 재능기부 봉사

한국자유총연맹 장기형 2대회장, 부영1단지 경로당 당구대 정비 재능기부 봉사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10/21 [14:52]



 [보건복지타임스] 한국자유총연맹 생연2동분회 장기형 2대 회장은 지난 18일 동두천시 부영1단지경로당을 방문하여, 경로당의 당구대 및 당구큐대 등의 수선 및 청소 봉사를 실시했다.

 

장기형 2대 회장은 부영아파트경로당에 비치된 당구대(2대) 및 당구공 청소, 당구대 천 갈이, 당구 큐대 정비 등 당구 관련 물품을 관리해 주는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4년째 지속해오고 있다.

 

부영아파트1단지 경로당은 시 관내 경로당 중 유일하게 당구대 2대를 보유한 경로당으로, 송갑식 경로당 회장이 사비로 당구대 2대와 당구공, 큐대 등을 비치하여, 회원들의 취미 및 여가 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부영1단지경로당을 방문한 최용덕 시장은 “경로당 회장님의 노력으로 당구대가 비치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시설마저 깨끗하여, 어르신들께서 밝고 건강히 지내시는 모습을 보니 좋다.”며, 주기적으로 경로당 당구 관련 용품의 유지관리를 위해 재능기부봉사를 해주는 장기형 2대회장의 노고도 함께 격려했다.

 

장기형 2대 회장은 “저도 90세가 넘은 노모를 모시는 관계로, 어르신들을 대할 때면 모두 내 부모 같은 생각이 든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취미생활을 위해 지속적으로 경로당의 당구관련 물품을 정비해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