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보산동, 2019년 김장 나눔 봉사로 모두가 행복하게 “김치~!”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12:11]

동두천시, 보산동, 2019년 김장 나눔 봉사로 모두가 행복하게 “김치~!”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11/08 [12:11]

 

[보건복지타임스] 동두천시 보산동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보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회장 이용구, 곽춘분) 주관으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사랑의 김장 행사는 나눔 봉사를 통해 보산동 관내 소외계층가구에게 인정이 가득한 뜻깊은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새마을에서 주관하는 특색사업으로, 이번 김장은 보산동 새마을회원들이 콩, 고구마 등을 수확하며 마련한 기부금과 주민자치위원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의 후원금으로 준비되었다.

 

또한, 이날 봉사에는 이상구 부시장, 미8군 지원단(KSC 15중대 본부장 김희연), 최용덕 동두천시장의 아내 계연숙 여사도 함께 참여하였으며, 각 사회단체원들과 경로당 어르신 등 10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합쳐 담근 김치 220박스는 관내 소외계층 가정에 정성껏 배달되었다.

 

윤영순 보산동장은 “김장 나눔 행사에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분들과 자원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두의 땀방울이 관내 저소득층에게 기쁨으로 다가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정을 나누는 보산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