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 자연앤이편한세상아파트 봉사단체 ‘이편한동행’, 후원금 270만원 기탁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1/09 [12:20]

남양주시 다산 자연앤이편한세상아파트 봉사단체 ‘이편한동행’, 후원금 270만원 기탁

김은영 기자 | 입력 : 2020/01/09 [12:20]

 

[보건복지타임스] 남양주시 다산 자연앤이편한세상아파트 공동체활성화단체인 ‘이편한동행’이 지난 8일 다산행정복지센터에 후원금 270만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이편한동행’봉사단이 지난해 12월 1일 다산1동의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해 단지 내 북카페에 일일찻집을 운영하고 그날 모인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편한동행’봉사단 박기보 단장은 “자연앤이편한세상입주민들의 온정을 모아 가정형편으로 자신의 꿈을 펼치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산동 봉사 단체들과 교류하며 지역공동체의 활성화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취지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이편한동행’봉사단은 입주민 카페 활동을 통해 모은 네이버 해피빈(사이버머니) 50만원 상당을 서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에 기부할 예정이다.

 

박세정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따뜻한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 자연앤이편한세상아파트 봉사단의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달되도록 힘쓰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전달 받은 후원금은 다산행정복지센터와 서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기부 취지에 맞는 가정 9가구를 선정해 전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