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제3회 양성평등 문화콘텐츠 공모전 개최

김지원 기자 | 기사입력 2019/04/01 [10:17]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제3회 양성평등 문화콘텐츠 공모전 개최

김지원 기자 | 입력 : 2019/04/01 [10:17]

▲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제3회 양성평등 문화콘텐츠 공모전 개최     ©



[보건복지타임스]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에서는 양성평등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 및 의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양성평등을 주제로 한 N행시·사진·영상 3개 부문의 문화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

 

<사진> 및 <영상>은 우리 주변에서 실천하는 양성평등 모습, 제안하고 싶은 양성평등 이야기를 담아 참가할 수 있다. ▲가사활동, 여가활동을 통해 성 역할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모습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부부 육아 분담의 의미 ▲직장의 다양한 가정생활 지원을 통해서 일·가정 양립 실천 ▲일상생활의 양성평등 의식전환 계기 제공 ▲성 평등 고용 ▲자신이 생각하는 양성평등 내용 등 다양한 모습의 콘텐츠를 공모한다.

 

양성평등 문화콘텐츠 공모전은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1인 세 작품까지 신청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최종 수상작은 26작품을 선정하여 7월 중 수상작 전시회와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N행시 부문 △우수상 20명, 영상 부문 △금상 1명(상장, 40만원 상당의 상품), 사진 부문 △금상 1명(상장, 30만원 상당의 상품) 그 외 은상, 동상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포상한다.

 

접수 방법은 이메일로 ▲<사진> 및 <영상> 은 ‘함께 만드는 평등’ 주제를 담은 작품 및 응모신청서(사진: 사진 원본과 응모신청서 제출, 영상: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 후 응모신청서 제출) ▲<N행시 짓기>는 주제어(양성평등 또는 모두의 평등)를 선택하여 N행시 창작 내용을 응모신청서에 기재 후 제출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